MEMBER
[M16 서버상황]  불러오는 중입니다...
Extra Form

[wall]

 

[홈피] <[wall]> Lv106 시발년
[홈피] <[wall]> 개병신이 지가 패드립하고 지가 욕해놓고 신고하네
[홈피] <[wall]> 에미도진새끼

 

 

Quard

 

Quard: 신님

Quard: 워크 올바르지 않은 배틀넷 서버에 접속을 시도한것 같습니다 모뎀 사용자의 경우 배틀넷에접속하기전에 인터넷에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하십시요

Quard: 이렇게 뜨면서 엠육서버가 안되는데

Quard: 뭐가 문제일까요

Quard: 운영진 안계심?

*이프:  Quard님은 운영진 비하로 아이피밴 상태입니다.

Quard: 비하?

Quard: 바른말=비하 이면 맞긴 하네요

Quard: 수고여

Quard: 유동 아이피라 어디한번 밴 계속 먹여봐라

Quard: 바꿔주면서 맞는말 해주마 ㅋ

Pink: 마인드보니 밴 먹을만했네.. 바른말 하는놈이 저럴까 ㅋ

*신: 님자세한사정은모르겠으나 부당하다고생각하시면 1:1문의 넣어보세요 어떤사유로 부당하다고

Ili: 카원

Ili: 어디서다운받아요

*신 카원 1.27호환버전없습니당

asatsuki: 폭스프로 쓰세요

Ping: 신님 감사합니다. 포인트 잘 옮겼습니다.

*신: 네잉

Ping: 항상 고생하십니다 수고하세요

Quard: 뭘 먹을만해

Quard: 핀크 이새기 말 좀 똑바로 하자 ㅋ

Quard: 운영자 밴 기준에 운영자 비하 밴 개솔 적혀있길래

Quard: 니가튼 새기들이나 굽신굽실 쳐 거리는거고 ㅋ

Quard: 따지니까 밴 먹이는데 부당하니 뭐니 할게 어디있냐 대체 ㅋ

Quard: o x 가 있는문제야? ㅋ

makie: 나간다면서 아직도 있내 저인간

Quard: 걍 운영자한태는 알아서 빌빌 기어라 이말아녀

Quard: 장난하냐? ㅋ

Quard: 즉당히 하자 앵간하면

 

 

verticallimit​

 

홈피] <verticallimit> 블리자드짱 불법사설서버엠십육꺼져! 나 보기 싫으면 영구정지해라

홈피] <verticallimit> 블리자드짱 불법사설서버엠십육꺼져! 나 보기 싫으면 영구정지해라

홈피] <verticallimit> 블리자드짱 불법사설서버엠십육꺼져! 나 보기 싫으면 영구정지해라

홈피] <verticallimit> 블리자드짱 불법사설서버엠십육꺼져! 나 보기 싫으면 영구정지해라

홈피] <verticallimit> 블리자드짱 불법사설서버엠십육꺼져! 나 보기 싫으면 영구정지해라

 

 

HGBB


M16^1 [7:44 PM]  
[홈피] <HGBB> ㅋㅋㅋㅋㅋㅋㅋㅋㅋm16운영자 뭐하나 제대로 하는것도 없고 ㅉㅉ

M16^2 [7:44 PM]  
[홈피] <HGBB> 이러니 망할만도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M16^1 [7:45 PM]  
[홈피] <m16.server.ohcs.uu.gl> A·nastaxia님이 HGBB님을 밴했습니다.

 

 

popo124
M16^2 [7:23 PM]  
[홈피] <popo124> m16사이트

M16^1 [7:23 PM]  
[홈피] <popo124> 왜케

M16^2 [7:23 PM]  
[홈피] <popo124> 렉심해

M16^1 [7:23 PM]  
[홈피] <popo124> 에러뜨고

M16^2 [7:23 PM]  
[홈피] <popo124> 씨발

M16^1 [7:23 PM]  
[홈피] <kgb846> 느려 느려

M16^2 [7:23 PM]  
[홈피] <popo124> 운영자들 일 똑띠

M16^1 [7:24 PM]  
[홈피] <popo124> 안하나?
M16^2 [7:25 PM]  
[홈피] <m16.server.ohcs.uu.gl> 듀나님이 popo124님을 밴했습니다.

 

.jimmy.

 

M16^1 [11:04 AM] 
[홈피] <Motta> 님들 지금 원랜디 세이브하면 왜 ord에 추가가안떠요??제친구랑저랑 그러는데..

M16^2 [11:08 AM] 
[홈피] <.jimmy.> 그거 셋스라서 그럼

M16^1 [11:08 AM] 
[홈피] <dnr6161> 나도 팅겨써,,

M16^2 [11:09 AM] 
[홈피] <.jimmy.> 금마라서그럼

M16^1 [11:09 AM] 
[홈피] <dnr6161> 비번 어캐 바꾸죠

M16^2 [11:09 AM] 
[홈피] <.jimmy.> 짜짐라서

M16^1 [11:09 AM] 
[홈피] <.jimmy.> 짬지처럼

M16^2 [11:09 AM] 
[홈피] <.jimmy.> 짬지처럼 빠꾸셈

M16^1 [11:10 AM] 
[홈피] <.jimmy.> 이름어캐 빠구져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

M16^2 [11:10 AM] 
[홈피] <kingdoni> 딜어케받냐

M16^1 [11:10 AM] 
[홈피] <.jimmy.> 그거

M16^2 [11:10 AM] 
[홈피] <.jimmy.> 설정들어가서

M16^1 [11:10 AM] 
[홈피] <.jimmy.> 거기에

M16^2 [11:10 AM] 
[홈피] <.jimmy.> 딜있음

M16^1 [11:11 AM] 
[홈피] <.jimmy.> rnfkdi

M16^2 [11:11 AM] 
[홈피] <.jimmy.> 구라야

M16^1 [11:11 AM] 
[홈피] <.jimmy.> 구라

M16^2 [11:11 AM] 
[홈피] <.jimmy.> 구라

M16^1 [11:11 AM] 
[홈피] <.jimmy.> 구라

M16^2 [11:11 AM] 
[홈피] <.jimmy.> 그걸믿냐

M16^1 [11:11 AM] 
[홈피] <.jimmy.> 에휴

M16^2 [11:11 AM] 
[홈피] <.jimmy.>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M16^1 [11:11 AM] 
[홈피] <dnr6161> 워크 베틀랫 누르면 팅기는데 나만그래?

M16^2 [11:11 AM] 
[홈피] <.jimmy.>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M16^1 [11:11 AM] 
[홈피] <.jimmy.>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M16^2 [11:12 AM] 
[홈피] <eeeessww> 딜 어딨어요

M16^1 [11:12 AM] 
[홈피] <eeeessww> 딜듀 어디서 다운받음 url좀 알려주세요~

M16^2 [11:12 AM] 
[홈피] <.jimmy.> 니 어머니 봉지속에 딜있당 ~ㅎㅎ

M16^1 [11:12 AM] 
[홈피] <m16.server.ohcs.uu.gl> 신아영님이 .jimmy.님을 밴했습니다.

 

benybaby

 

M16^1 [12:49 AM] 
[홈피] <benybaby> 워크 유저들은 인정머리 하나 없나

M16^2 [12:49 AM] 
[홈피] <styley> 단축키 어떻게 설정하나요 좀 알려주세요 ㅠㅠ

M16^1 [12:49 AM] 
[홈피] <benybaby> 오타쿠들만있나

M16^2 [12:49 AM] 
[홈피] <듀나> 호고고

M16^1 [12:49 AM] 
[홈피] <DonutCat> 할로윈떄부터랜박햇는데 노득 극횸;

M16^2 [12:49 AM] 
[홈피] <듀나> 그 이상은 님한테 위험한데

M16^1 [12:50 AM] 
[홈피] <듀나> 걱정해드렸으니 인정머리가 있네요

M16^2 [12:50 AM] 
[홈피] <WAB>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하..안드러가지네 ㅠ

M16^1 [12:50 AM] 
[홈피] <benybaby> 안돼요? 링크?

M16^2 [12:50 AM] 
[홈피] <WAB> 돌겠군 ㅠㅠㅠㅠ

M16^1 [12:50 AM] 
[홈피] <듀나> 저분 컴 상태가 특이해서

M16^2 [12:50 AM] 
[홈피] <WAB> ㅌㅌㅌㅌㅌㅌㅌㅌ컴터 새로구입했는데 ㅋ 막혀있나봐여 ㅋ

M16^1 [12:50 AM] 
[홈피] <Gibbon9> 포인트복권 확률 괜춘한가영??

M16^2 [12:50 AM] 
[홈피] <benybaby> 진짜 말투가 ㅇ오타쿠네

M16^1 [12:50 AM] 
[홈피] <듀나> 그걸 먼저 해결하시는게 답같은데

M16^2 [12:50 AM] 
[홈피] <듀나> 옵붙이게 하네

M16^1 [12:50 AM] 
[홈피] <m16.server.ohcs.uu.gl> 듀나님이 benybaby님을 킥했습니다.

M16^2 [12:50 AM] 
[홈피] <듀나> 시비털지마세요

M16^1 [12:50 AM] 
[홈피] <benybaby> 리얼 오글거리네

M16^2 [12:50 AM] 
[홈피] <m16.server.ohcs.uu.gl> 듀나님이 benybaby님을 밴했습니다.

 

oracle: 

아귀찮네

oracle: 

누가나처리햇노

oracle: 

영정먹이네바로

oracle: 

아귀찮아

oracle: 

하늘이저병신은

oracle: 

귀찮아존나

oracle: 

어느찐다새키가신고멕이나

oracle: 

아귀찮네

oracle: 

어차피좀비피시 3000개넘어

183.110.244.254/32 가 차단되었습니다.

카토님이 oracle님을 밴했습니다.

 

ACCISO

 

ACCISO: 

ACCISO: 

01088639903;

ACCISO: 

전화해라

ACCISO: 

진짜개팬다

ACCISO: 

01088639903

tuhon님이 ACCISO님을 밴했습니다.

 

ysw0168

 

M16^1 [6:22 PM] 
[홈피] <ysw0168> 악질유저때문에

M16^2 [6:22 PM] 
[홈피] <ysw0168> 내아이피가밴먹엇는데

M16^1 [6:22 PM] 
[홈피] <ysw0168> 게임하지말라네

M16^2 [6:22 PM] 
[홈피] <ysw0168> 그냥

M16^1 [6:22 PM] 
[홈피] <ysw0168>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M16^2 [6:22 PM] 
[홈피] <ysw0168> 우덜식운영에감탄하고갑니다^^

M16^1 [6:23 PM] 
[홈피] <ysw0168> ㅅㄱ하세요

M16^2 [6:23 PM] 
[홈피] <t·uhon> Wooee님계세요>

M16^1 [6:23 PM] 
[홈피] <t·uhon> ?

M16^2 [6:23 PM] 
[홈피] <ysw0168> 뭐나하나나간다고씨발안돌아가는것도아니곸ㅋㅋㅋㅋㅋ

M16^1 [6:23 PM] 
[홈피] <ysw0168> ㅈㅈ

M16^2 [6:23 PM] 
[홈피] <m16.server.ohcs.uu.gl> t·uhon님이 ysw0168님을 밴했습니다.

 

WooEE

 

M16^1 [5:44 PM] 
[홈피] <WooEE> 님들 제가요 제가 아이피벤을 먹었는데

M16^2 [5:44 PM] 
[홈피] <WooEE> 이유가뭘까욧

M16^1 [5:45 PM] 
[홈피] <StopUsingFact> 욕을 존나해

M16^2 [5:45 PM] 
[홈피] <WooEE> 채팅방 자유게시판 사용전혀안하는데 자게규정위반 으로 아이피벤을처먹이시는데

M16^1 [5:45 PM] 
[홈피] <StopUsingFact> 했나보지

M16^2 [5:45 PM] 
[홈피] <WooEE> 욕도안함

M16^1 [5:45 PM] 
[홈피] <WooEE> 에초에 친구랑만하는데

M16^2 [5:45 PM] 
[홈피] <WooEE> 자게에 Nyuu 로 쓴글하나도없고

M16^1 [5:45 PM] 
[홈피] <WooEE> 채팅방여기서도 전자계집떠서 기모찌하다고 한거말곤없는데

M16^2 [5:45 PM] 
[홈피] <StopUsingFact> 상대 개빡치게해서 그놈이 신고했나보지

M16^1 [5:45 PM] 
[홈피] <WooEE> 그니까친구랑밖에안함여

M16^2 [5:46 PM] 
[홈피] <WooEE> 신고내용도없고

M16^1 [5:46 PM] 
[홈피] <StopUsingFact> 둘이서만한다고 ?

M16^2 [5:46 PM] 
[홈피] <WooEE> 네

M16^1 [5:46 PM] 
[홈피] <StopUsingFact> 구라좀;

M16^2 [5:46 PM] 
[홈피] <WooEE> 뭔잘못인지도안나와있음제대로

M16^1 [5:46 PM] 
[홈피] <WooEE> 둘이서뿔레만해서

M16^2 [5:46 PM] 
[홈피] <StopUsingFact> 현실성잇게

M16^1 [5:46 PM] 
[홈피] <WooEE> ㄹㅇ인데

M16^2 [5:46 PM] 
[홈피] <StopUsingFact> 구라좀쳐야지

M16^1 [5:49 PM] 
[홈피] <Mitsubishi> 딜 어디서구하죠?

M16^2 [5:50 PM] 
[홈피] <Roy-A> 딜에관한 질문은 받지 않는다고

M16^1 [5:50 PM] 
[홈피] <Roy-A> 시로운영자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.

M16^2 [5:50 PM] 
[홈피] <Roy-A> 즐거운 워크래프트 되세요

M16^1 [5:50 PM] 
[홈피] <ysw0168> 으아아아아아아

M16^2 [5:50 PM] 
[홈피] <ysw0168> 언제/까지기다려야돼

M16^1 [5:50 PM] 
[홈피] <ysw0168> 밤푸딩님계세요?

M16^2 [5:51 PM] 
[홈피] <ysw0168> 오전에답변주신다고하셨잖아요

M16^1 [5:51 PM] 
[홈피] <ysw0168> 벌써6시;에요;

M16^2 [5:51 PM] 
[홈피] <ysw0168> 아

M16^1 [5:51 PM] 
[홈피] <ysw0168> 원랜디한판도못하고나가게생겻네진짜정말너무화가난다

M16^2 [5:51 PM] 
[홈피] <WooEE> 밤푸딩 생각없이 벤하고다니는거같음

M16^1 [5:51 PM] 
[홈피] <WooEE> 자유게시판에 글한번싸지른적없는데

M16^2 [5:51 PM] 
[홈피] <WooEE> 자유게시판규정위반이말이됨?

M16^1 [5:52 PM] 
[홈피] <WooEE> 덕분에 워크삭제합니다 밤푸딩님 ^^

M16^2 [5:53 PM] 
[홈피] <Roy-A> 운영자를 욕되게 하는 것은 워크래프트 뿐 아니라 공적인 공간에서도 안맞는 행동같은데요

M16^1 [5:53 PM] 
[홈피] <Roy-A> 정말로 친구분끼리만 하신건 맞나요? ㅎㅎ

M16^2 [5:53 PM] 
[홈피] <WooEE> 맞는데요

M16^1 [5:53 PM] 
[홈피] <Roy-A> 이유없이 밴 할 이유는 없을 것 같은데여 ?

M16^2 [5:53 PM] 
[홈피] <WooEE> m16홈페이지 채팅방아예안쓰고

M16^1 [5:53 PM] 
[홈피] <WooEE> 자게도 안쓰는데

M16^2 [5:53 PM] 
[홈피] <WooEE> 출책용으로만 들어오는 홈페이지를

M16^1 [5:54 PM] 
[홈피] <WooEE> 자게규정위반으로 벤한다는데요

M16^2 [5:54 PM] 
[홈피] <WooEE> 뭔 자게규정위반을 했는지 말을해줘야죠그럼

M16^1 [5:54 PM] 
[홈피] <WooEE> 위반한것도없는데 위반했다고 벤이라는데

M16^2 [5:54 PM] 
[홈피] <ent18> 님들아

M16^1 [5:54 PM] 
[홈피] <ent18> 딜듀 뭘 써야 하죠?

M16^2 [5:54 PM] 
[홈피] <Roy-A> 딜에관한 질문은 받지 않습니다.

M16^1 [5:54 PM] 
[홈피] <WooEE> 권력남용은 욕먹어마땅한부분아님미까?

M16^2 [5:54 PM] 
[홈피] <ent18> 프로그램 뭘 다운받아야할지 ...

M16^1 [5:54 PM] 
[홈피] <ent18> 와플은 안된다고 하던데

M16^2 [5:55 PM] 
[홈피] <Roy-A> 아이디를 햇갈리셔서 밴하셧을 수도 있구요, 아직 님이 아무것도 안했다는 증거가 없으니까

M16^1 [5:55 PM] 
[홈피] <ent18> 쓰시는거 하나만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~~

M16^2 [5:55 PM] 
[홈피] <Roy-A> 일단 운영자님 한분이라도 오실때까지 대기하시는게

M16^1 [5:55 PM] 
[홈피] <Roy-A> 맞는거아닐까요?

M16^2 [5:55 PM] 
[홈피] <Roy-A> 오기전까지 모두가 보는 채팅방에서 이렇게

M16^1 [5:55 PM] 
[홈피] <Roy-A> 매너없게 대화하시는게 정말 맞을까요?

M16^2 [5:55 PM] 
[홈피] <WooEE> 이미워크할생각

M16^1 [5:55 PM] 
[홈피] <WooEE> 다떠나서

M16^2 [5:55 PM] 
[홈피] <Roy-A> 여긴 사적인 공간이 아닙니다^^

M16^1 [5:55 PM] 
[홈피] <WooEE> 상관없음요 ^^

M16^2 [5:55 PM] 
[홈피] <Roy-A> 워크할 생각이 없으시면

M16^1 [5:55 PM] 
[홈피] <Roy-A> 나가주시면되요

M16^2 [5:55 PM] 
[홈피] <Roy-A> 안녕히가세요

M16^1 [5:55 PM] 
[홈피] <WooEE> 할말은하는게맞다고배워서

M16^2 [5:55 PM] 
[홈피] <WooEE> 안녕히 ^

 

글쓴이 서명
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수
알림 알림 폭스프로 업로드를 금지합니다. [수정1] [5] 듀나 2017.01.02 +2 2909
알림 알림 채팅방 아이피밴 목록 하늘 2016.10.10 +0 653
» 알림 채팅방 밴대상자 채팅로그 하늘 2016.10.10 +1 709
알림 알림 2016.10.05 자유게시판 규정 안내 듀나 2016.09.05 +0 589
알림 알림 지원센터 이용 안내 [1] 듀나 2016.07.11 +0 922
알림 알림 자유게시판 입니다. 니달리 2016.05.28 +2 555
2026 잡담 new 복권 보다 가위바위보가 더 나은듯 Mee 2017.01.20 +0 1
2025 잡담 new m16로더 다운드받으면 ... FIFA... 2017.01.20 +0 36
2024 잡담 new 방능자 L.sin 2017.01.20 +0 16
2023 잡담 new 경로 액세스 어쩌고 하면서 안되시는분 lv9 2017.01.20 +0 10
2022 잡담 new 호환 가능한 키리맵핑 유틸이 있나요? noway 2017.01.20 +0 10
2021 잡담 new 원랜디초보같이해주실분.. PANlC 2017.01.20 +0 7
2020 잡담 newfile 게임실행후 종료시 오류창 3bakwon 2017.01.20 +0 12
2019 잡담 new 요즘 인기있는 알피지채널좀 알려주세요 vulva 2017.01.20 +0 10
2018 잡담 new 아이콘어디서얻남 [1] PANlC 2017.01.20 +0 5
2017 잡담 newfile 마우스가두기 어떻게함? [3] Vote 2017.01.20 +0 44
2016 잡담 new 한판끝날때마다 재접 bike 2017.01.20 +0 28
2015 잡담 new 워크실행 [1] yariyari 2017.01.20 +0 73
2014 잡담 new 지금 워크 조작키 못바꾸나요? Lont 2017.01.19 +0 43
2013 잡담 new 워크래프트 폴더 _Raon 2017.01.19 +0 38
2012 잡담 new 방능 혼자서 설정할때 [1] Leeroy 2017.01.19 +0 80
2011 잡담 긴 겜 한판하면 끝나고 서버연결 실패 뜨던데. Mee 2017.01.19 +0 23
2010 잡담 워크 게임 시작 카운트다운 끝나면 아예 창이 꺼져버려요 ㅠ lottiy 2017.01.19 +0 55
2009 잡담 소리가 안들려요 fuckmeup 2017.01.19 +0 7
2008 잡담 접속이안되요 [1] dackex 2017.01.19 +0 151
2007 잡담 복권 1~3등 당첨 하는방법좀!!! [2] jaesu 2017.01.19 +0 109